윤리원칙
1. 고객 우선의 원칙 (Client First)

우리는 고객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하여, 개인적 이익보다 고객의 이익을 우선합니다.

2. 성실성의 원칙 (Intergrity)

우리는 정직하고 투명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으로 부터 신뢰를 얻습니다.

3. 객관성의 원칙 (Objectivity)

우리는 전문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늘 객관성을 유지해야 하며, 전문가로서 분별력 있는 판단을 합니다.

4. 공정성의 원칙 (Fairness)

우리는 공정하고 합리적인 방법으로 업무를 수행하며, 이해상충에 해당하는 사항을 공개하고 관리합니다.

5. 전문가 정신의 원칙 (Professionalism)

우리는 전문가로서 항상 자부심을 가지고 고객 뿐 아니라, 다른 관계자들을 존중하고 경청합니다.

6. 능력개발의 원칙 (Competence)

우리는 전문 자격을 보유하고 숙련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능력, 기술, 전문지식을 보유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7. 비밀유지의 원칙 (Confidentiality)

우리는 고객과 관련된 모든 정보에 대하여 철저히 보호, 비밀을 유지합니다

8. 근면성의 원칙 (Diligence)

우리는 고객과의 약속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이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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